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리뷰: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빠 입니다.
추운 날씨에 코로나까지, 연말은 타종행사도 모두 취소됐다고 하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글 내용 소개

평소 책 읽고 블로깅하기위해 자주 들리는 집 근처 투썸플레이스 커피숍. 커피 주문하며 진열된 상품을 보다가 'Daily Kit' 이벤트와 데일리키트 상품을 봤습니다. 구성을 보니 마음에 들어서, 가지고 있던 케익쿠폰이랑 퉁쳐서 바꿔 왔답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의 개봉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본 포스팅의 글 싣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

  1. 개봉
  2. 구성품 소개
    • 텀블러
    • 탁상달력
    • 다이어리
    • 방한 마스크 + 마스트 스트랩
    • 볼펜
    • 아메리카노 Regular사이즈 무료쿠폰
  3. 마무리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

데일리키트는 문구회사 모나미와 콜라보하여 내놓은 상품입니다. 2가지 방법으로 겟 할 수 있는데요.

  1. 정가 26,000원을 주고 get 하기
  2. Winter Fantasy 이벤트를 통해 음료 15잔을 마시고 이벤트 상품으로 get 하기

저는 돈(가지고 있던 케익쿠폰) 주고 구입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모습인데 패키지 사이즈가 대략 30 x 30 x 6cm  정도 되는 것 같네요.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패키지 전면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측면1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패키지 측면2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패키지 뒷면


구성품 소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텀블러 1pcs
  • 탁상달력 1pcs
  • 2021년 다이어리 1pcs
  • 방한 마스크 + 마스트 스트랩 1pcs
  • 볼펜 2pcs
  • 아메리카노 Regular사이즈 무료쿠폰 3pcs

구성이 좋네요. 커피가 보통 4,100원이니까 12,000원에 다이어리, 보온병 등등 나머지가 14,000원어치로 계산할 수 있네요.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패키지 전체 구성품

그럼 아래 섹션에서 하나씩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 텀블러 (보온병)

보온병 패키지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 텀블러 패키지 외관

정식 제품명은 '투썸플레이스 핸디 텀블러'입니다.

용량이 190ml 에요. 아주 아기자기한 용량이네요.
사각형 종이팩 우유 제일 작은 거 1통이 200ml 니까 작죠?

제품 설명을 읽어보니 어디에도 보온/보냉 스펙을 찾을 수가 없네요.

수입 및 공급원, 소비자상담실이 투썸플레이스가 아니라 모두 '모나미'로 되어 있네요.

제품의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핸디 텀블러의 구성
투썸플레이스 핸디 텀블러 본체와 뚜껑 내부 모습

보온/보냉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옆에 있던 누님이 텀블러를 보더니, 강가에 걷기 운동 갈 때 들고 다니면 딱 좋은 핸디한 사이즈라고 하여 누님에게 기증했습니다.


⊙ 탁상달력

캘린더는 2021년 기준으로 제작되어 있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고급스럽지는 않고요.

음력 표시가 없네요.
명절이나 기념일은 한국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탁상 달력 내부 모습

달력 뒷면의 두꺼운 표지 1/2 지점에 꺾임 처리가 되어 있어서 살짝 꺾어서 액자처럼 세워둘 수 있습니다.

이건 회사 책상에 놓아두어야겠네요.

투썸플레이스 탁상 달력 뒷면의 스텐드 부분


⊙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2021년 기준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고 저렴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촉감도 고무(?) 코팅된 듯 좋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속지 컨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2021년 전체 달력
  2. 1주일 기준 메모지
  3. 요일 기준 메모지
  4. 일반 노트
  5. 개인 정보 기록지

투썸플레이스 2021 다이어리 외형
투썸플레이스 2021 다이어리 내부 속지 구성

다이어리는 필요 없어서 누님 드렸습니다. 뭐든 잘 받아주니 고맙네요.


⊙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방한 마스크는 품질이 좋습니다. 약간 패딩(?) 스타일인데, 안쪽면은 메쉬로 되어 있고 귀고리 끈은 길이 조절용 고무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길이조절용 고무는 짱짱해서 웬만한 힘에는 움직이지 않고 좋네요.

마스크 스트랩은 똑딱이 방식으로 마스크 귀고리 끈과 체결토록 되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방한 마스크

마스크 귀고리 끈 자체도 플라스틱 고리 부품으로 마스크 본체와 탈부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방한 마스크 디테일

누님에게 물어봤습니다. KF 등급이 없는 방한 마스크 쓰고 외부에 돌아다니면 불법이냐고요.

그렇다네요. 불법도 불법이지만 제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안녕을 위해 방역 마스크를 써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집에 보니 방역 마스크 필터가 여러 개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걸 방한 마스크 안쪽에 부착하여 쓰고 나왔습니다.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참고로 메쉬 옆면에 혹시나 필터 삽입구가 있나 봤는데 없네요.

마스크는 안 좋은 냄새가 나지 않고 써보니 편안합니다.

폴리에스테르 100%로 손빨래할 수 있네요.

투썸플레이스 방한 마스크 스펙


⊙ 볼펜

데일리키트에는 모나미 국민 볼펜도 2개 포함돼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 볼펜

이 볼펜은 안 써본 분이 드물 정도로 우리나라 대표 볼펜이죠.

개인적으로는 선호하지 않는 볼펜입니다. 볼펜 똥이 너무 나와서요. ㅎㅎ..

아버지가 지난번에 다이소 가면 막 쓰는 볼펜 몇 개 사다 달라고 부탁하셨는데, 잊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잘 됐네요. 아버지께 드리려고 합니다.


⊙ 커피쿠폰

저는 이 커피쿠폰때문에 데일리키트를 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Regular 사이즈 아메리카노 3잔을 마실 수 있어서죠.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에 포함된 커피 쿠폰

이걸 1장 들고 오늘도 커피숍에 왔습니다. 그리고 점원분에게 내밀었더니, 모바일투썸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고, 쿠폰 등록하고, 오더 신청해야 마실 수 있다네요. 헉!

대박 번거롭네요. 쿠폰 종이에 보면 점원이 말해준 내용이 그대로 적혀 있더군요.


마무리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Twosome Place 2021 Daily Kits)를 구매하여 개봉하고 각 구성품을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각 구성품은 쓸모 있는 곳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알찬 구성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커피 15잔 마시고 이벤트 상품으로 받으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읽어 보면, 막 내가 사서 뜯어본 것 같지 않나요? (ㅎ...)

감사합니다~

 

지나가시는 길에 다른 리뷰글도 감상해보시면 어떨까요?

 

'Review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세븐일레븐 장군버거  (0) 2020.12.15
리뷰: 티스토리 에버노트 플러그인 사용기  (0) 2020.12.04